2007년 11월 21일 수요일

보이지 않은 곳에서 이런 수고들이....

번개모임에서 나온 이야기들이 이렇게 눈으로 보이게 시작되었다니... ^^*

역쉬~~~ !! ^^* 모두들 멋지십니다.... ^^*

이제... 사이버공간에서도... 뵙고 교제 할 수 있어서... 저의 거리가 좁혀진 느낌입니다... ^^*

그리고... 범수 형제님께....
말씀하셨던... 책소개 코너를 찾을 수가 없네요...
수고스럽지만 다시 알려주세요~~~^^*


그럼... 목요일에 뵙겠습니다....

댓글 4개:

교인 :

내가 글쓰고... 내가 댓글 달고..ㅎㅎㅎ
글쓰고 글쓴이를 남기지 않어서요...
이순화입니다....

교인 :

이순화 전도사님 11/22에 오시는 거죠?
순두부 점심, 데스칸소 가든, 저녁,,,
현사무엘

교인 :

전도사님 gas값 아깝지 않게 잘 모실께요

davez27 :

추천도서 코너는 블로그 맨아래에 준비해놓았는데요...음...거기는 메뉴라서 글을 올리기에는 운영자 코드가 필요해서 메일로 내용을 알려주시면 제가 올리도록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