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1월 6일 화요일

레이블을 이용하면 한결 편해집니다.

글을 작성하시고 원하시는 레이블을 선택하여 저장하시면 보는 분이 편하게 글을 찾아볼 수 있게 됩니다.

댓글 10개:

익명 :

현 사무엘 said...
토밤은 교회에서 어떠세요?
6시에서 9시30분까지
식사는 하고 안하고 자유
별식은 항상 있음
기도,찬양,수다,탁구...

davez27 :

이번 토요일은 꼭 참석하려합니다.
가능하면 종윤이도 데리고 갈께요.
이번 주에도 여러번이나 탁구 이야기를 꺼내더군요.
저보다 더 탁구를 좋아하게 될 것 같습니다.
어제 장양수형제님을 잠시 만날 기회가 있었는데 이번주에도 멀리 출장을 가셔서 챔피언의 실력을 볼 수 없겠네요...

익명 :

챔피언 없을때...
기다립니다.

익명 :

전 덕수...
어떻게 이용하는 지 잘 모르겠습니다.
이따가 만납시다.

교인 :

전집사님
환영합니다
힘내세요

교인 :

11월 17일 토요일 밤은 [6시부터]
교회에서...
이정춘집사님 환영겸...
먹고,찬양,간증,기도,탁구
dim sum 요리 선착순 7명에게만?...
못말리는 2목장에서 알림

Douglas :

종윤 아빠 감사합니다.
화이팅!
그런데, 사진을 올리고 싶은데 어떻게 하능겨?

익명 :

교인님 이 남기신 글중에서...

못말리는 2목장 이란 표현이 참 신선(?)
하네요...

무슨 의미인지...
못말리는 2목장이라....

궁금해 지네요...

김충일 집사..

익명 :

참 글구..

장양수 형제님..
한국 여행 계획은 어케 되가는 지요?

추수감사절때 특별한 일이 없으면..
가족없는 사람들끼리 모여서 벼락함 때릴까요?....

거의 머.. 대 다수가 엘에이 지역 교우와 청년들 이겠지만요...ㅋㅋㅋ

이럴땐 식구들 많은 집이 넘 부럽더라구요..


김충일 집사 씀.

davez27 :

벼락주의보 발령입니다.
먼저 때리는 사람은 피해가 없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