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6월 10일 화요일

사진 새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우측의 슬라이드 사진을 누르시면 모든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 5개:

익명 :

감사합니다 ^^
찍사 실력이 좋은걸요? ㅋㅋㅋ

davez27 :

그러게요 실력 좋은 찍사 덕에 좋은 그림 보게되었네요...ㅎㅎ

익명 :

찍사 실력이 보통이 아니시네요
교회에서 한번 슬라이드쑈 할까요?
Samuel Hyun

davez27 :

그것도 좋은 생각이네요...^^

Unknown :

죄송합니다 ㅠㅠ..
무리를 일으킨 것 같아요 ㅋㅋ
현사무엘 집사님^^
그냥 여기서 감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