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2월 22일 금요일

cd 제작

김충일집사님, 범수 형제 어느 위원회에 참여 하세요?
저는 예배위원회(위원장:전덕수 집사님) 소속입니다.
제 개인의견은 cd 제작은 홍보부, 즉 목양/선교 위원회(김흥영 집사님)가
맡으셔야 맞는 것 같아요.


1. 행정위원회의 정확한 실무배정에 관한 결정,
2. GPCC에 몇개의 Notebook이 누가 어떻게 쓰고 있는지 Inventory 작업,
3. 그리고 해당부서에서 필요성 판단과, 선택이 되겠죠.

제 개인의견일 뿐 입니다.

현 사무엘

댓글 3개:

davez27 :

cd 제작에 관한 건 뿐만아니라 세부적으로 약간의 조정이 필요한 부서들이 있을것 같네요. 아마도 실행위원회에서 잘 조율 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저와 김충일 집사님은 목양위원회 소속인데요, 지난 회의때에도 몇가지 이야기한것이 있으니 실행위원회에서 어떻게 이야기될지 보는게 좋겠습니다.

davez27 :

아..그리고 제가 cd카피어를 알아보게 된 계기는 다름이 아니고 지난주에 김충일 집사님으로 부터 듣기에 전덕수집사님이 김충일집사님께 좀 알아봐달라고 부탁하셨고 그걸 제가 도와드린다고 한 차원에서 알아본것입니다.

목양위원회하고는 관계없이 나왔던 이야기입니다.

^^;;

익명 :

시동을 하고 출발하려는 과정이라서 조금 시간과 조율이 필요하네요.
현사무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