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2월 18일 월요일

목회 칼럼: 2008년도 실행위원 임직 예배 선서

먼저 실행위원들에게 묻습니다: 오른 손을 들고 대답하시기 바랍니다.

1. 여러분은, 예수 그리스도께서 여러분의 구원자이심을 믿습니까? 그리고, 그분을 만유의 주요 교회의 머리로 인정하십니까? 그리고 이 예수 그리스도께서 우리에게 계시해주신 대로, 한 분이신 하나님, 곧 성부와 성자와 성령으로 삼위일체되신 하나님을 믿으십니까?

2. 여러분은, 신구약 성경이 성령의 감동으로 된 것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계시해 주는 권위있는 하나님의 말씀임을 믿으십니까?

3. Missionary Church의 정관에 기술되어 있는 기타 신앙고백의 내용(Constitutions of the Missionary Church Inc. Article IV)이 성경이 요구하는 바에 따른 우리의 신앙과 행위에 대한 기준과 지침이 됨을 믿으십니까? 또한, 여러분은 이 기준을 더욱 숙지하고, 또 교우들을 계도할 때 이 기준을 따르기로 다짐하십니까?

4. 여러분은 예수 그리스도에게 순종하는 마음으로 푸른 목장 교회의 실행위원의 모든 직무를 감당하되, 성경의 권위 아래서, 우리의 신앙고백에 근거하여 그리하시기로 다짐하십니까?

5. 여러분은 실행위원회의 규정의 권위를 인정하고, 제반 규정을 준수하시겠습니까? 여러분은 함께 동역하게 된 동료 실행위원들과 형제우애로 서로 사랑하며, 하나님의 말씀과 성령의 인도하심에 순종하면서 서로 협력하시겠습니까?

6. 여러분은 여러분의 개인의 삶에서 주 예수 그리스도의 본을 좇아, 이웃을 사랑하며, 세상의 화목을 위해 일하시겠습니까?

7. 여러분은 교회의 평화와, 일치, 그리고 교회의 거룩함을 도모하시기로 약속하십니까?

8. 여러분은 교우들을 섬기되 힘과, 지혜와, 마음을 다하여 그들을 사랑하시겠습니까?

9. 여러분은 충성스런 주님의 종으로서 주님의 백성된 교우들을 돌보고 감독하되, 예배와 목양과 봉사와 친교와 선교에 필요한 직무들을 감당하시겠습니까? 또한 교회를 다스리고, 권징을 행하며, 사역 위원회 별 각종 업무를 감독하는 일에 적극 참여하시겠습니까? 그리고 이 모든 직무를 감당해 나갈 때에,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과 공의를 도모하기로 다짐하고 서약하십니까?

다음으로 교우 여러분에게 묻습니다: 오른 손을 들고 대답하시기 바랍니다.

1. 푸른 목장 교회 교우들이여! 김흥영 씨, 안영준 씨, 이정춘 씨, 전덕수 씨, 네 분을 본 교회의 실행위원으로 받아들이고, 성경의 가르침대로, 주안에서 존경하며, 위로하고, 따르기로 다짐하십니까?

댓글 없음: